본문 바로가기
사회

포항시, LED 등기구로 안전하고 아름다운 밤거리 조성 계획

by 노다지 패시브 인컴 2024. 1. 9.
반응형

 

포항시, LED 등기구로 안전하고 아름다운 밤거리 조성 계획
Willian Santos님의 사진: https://www.pexels.com/ko-kr/photo/7444092/

포항거리 미관 강화

경북 포항시가 2024년까지 도시 안전과 미관을 강화하기 위해 노후 가로등을 고효율 LED 등기구로 교체하는 사업을 추진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미 작년까지 7600등의 LED 등기구로 교체를 완료했으며, 올해 15억 원을 투자하여 2500등을 더 교체할 예정입니다. 이러한 노력은 2026년까지 총 7000등의 노후 가로등을 순차적으로 교체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고효율 LED는 불빛이 고르게 퍼져 야간 운전자의 시야를 확보하는 데 우수한 효과를 발휘합니다. 이러한 조치는 불만족스러운 야간 환경에서의 운전을 개선할 뿐만 아니라 밝은 보행 환경을 조성해 범죄 예방과 시민들에게 안정감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류성욱 도로시설과장은 "노후 등기구를 교체함으로써 안전하고 쾌적한 밤거리를 조성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종이빨대 투자한 금액만 100억원, 친환경이라더니 제조업체 사장님들의 피눈물"

화성시의 종이빨대 생산 공장은 오늘도 원활하게 운영 중입니다. 그러나 공장 한켠에서는 생산 라인이 멈춰 있었습니다. 이곳은 종이빨대를 만드는 리앤비의 생산시설입니다. 최광현 대표는 "

nodaji-passive-income.tistory.com

 

반응형

댓글